(사진제공=(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 주식회사 팡홀딩스, 2020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최우수 온라인마케팅부문 대상 수상
(사진제공=(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 주식회사 팡홀딩스, 2020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최우수 온라인마케팅부문 대상 수상

(서울=국제뉴스) 박종진 기자 =  사단법인 대한민국브랜드협회(이사장 조세현)가 주최하고 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하는 2020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주식회사 팡홀딩스(대표이사 김동혁)가 최우수 온라인마케팅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29일 밝혔다.

주식회사 팡홀딩스는 이미 넓게 자리잡은 온라인 마케팅을 기반으로 영상제작, 홈페이지제작, 컨텐츠디자인 부문해서도 뛰어난 역량을 발휘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2016년도부터는 본격적으로 브랜딩에 뛰어들어 ‘앙털없쩡, 앙젖꼭띠’ 등 재미난 아이디어제품으로 SNS를 휩쓸은 앙스샵(Angsshop) 오픈을 시작으로, 천연성분의 헤어‧바디케어 제품으로 입소문난 키렌(Kyren), 걸그룹이 애용하는 건강한 다이어트보조제 ‘야식의천사’를 개발한 트리플랩(TripleLab), 고급 소가죽으로 제작된 프리미엄 가방 ‘플린백’의 엘뮤(Elmu)에 이어 수면 전문가들이 고심하여 기획한 코골이 방지제품 ‘슬립헬퍼’의 닥터슬립(Dr.sleep), 생활용품 전문 가가클린(Gagaclean), 고급 가구 전문 브랜드 리빙스타일(Livingstyle), 고퀄리티 헤어제품 전문 브랜드 모리안(Morian), 반려곤충 키우기 패키지 쇼핑몰인 니개미왕개미 등 생활용품부터 잡화, 가구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의 자사 브랜드까지 런칭하여 온‧오프라인 쇼핑몰 시장 진출은 물론 해외 수출 분야에서도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지난 2018년도에는 태국 현지에 팡홀딩스 태국지사를 설립하여 해외 마케팅과 국내제품 수출사업에도 전문성을 갖추며 키워나가고 있다.

김동혁 대표는 “‘Continued, improve the quality of life! 라는 기업 슬로건을 모토로,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인간의 삶의 질 향상을 추구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발전을 도모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세계적인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고 싶다.”며 “2020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수상을 발판으로 삼아 앞으로 대한민국의 브랜드시장의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단법인 대한민국브랜드협회는 지난 2014년부터 중소, 중견기업을 중심으로 매년 고객과 국민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최고의 기업과 단체를 발굴해 시상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