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 겨울방학은 아이들에게 있어 휴식과 성장을 위한 중요한 시기라고 할 수 있다. 이에 부모들은 평소보다 자녀들의 생활습관에 신경을 쓰게 된다. 이중에서 아이가 성장통을 호소한다면 성장 상태를 점검하고 특별히 아픈 곳은 없는지 살펴봐야 한다. 

성장통은 주로 4~12세 내외 아이들에게 주로 발생하는데 고른 영양분을 섭취하고 적절한 활동으로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면 성장통을 완화시킬 수 있다. 심각한 성장통을 겪게 될 경우 숙면을 취하기 어렵고 생체리듬이 흐트러지면서 성장호르몬 분비량이 줄어들 수 있다. 때문에 성장기 자녀의 부모는 아이들의 성장통에 보다 깊은 관심을 가지고 관리해줘야 한다.

자녀의 키가 또래보다 많이 작거나 성장속도가 점점 느려지는 것 같다면 성장판 검사를 추천한다.성장판 검사도 시기가 있기에 남자 아이는 만 나이 10살 전후, 여자 아이라면 8살 전후에 검사를 받아 보는 것이 좋다. 성장판 검사는 X-ray 촬영으로 가능하며 손과 손목 부위의 X-ray 사진 분석은 여러 골격을 종합하여 분석한 사진과 비교해도 정확도에 차이가 없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손목을 검사하는 경우가 가장 많다.

자녀들의 성장 관련 전문 컨텐츠는 아이커매니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키성장 전문 브랜드 아이커에서 출시한 키성장관리앱 아이커매니저는 1일 1커 포인트 및 성장 다이어리, 우리 아이를 위한 건강 정보, 다이어리 리포트, 연령별 팁, 키성장체조 영상으로 구성되어있다.

아이커는 식약처에서 국내 최초로 어린이 키성장 기능성을 인정한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을 주원료로 사용하는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이다. 칼슘, 비타민D, 아연 등의 주원료가 추가되어 영양균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최근 부모들 사이에서 성장기 아이들을 위해 꼭 챙겨야 할 품목으로 자리잡고 있다.

한편, 아이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일대일 개별 맞춤 상담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12월 내 구매고객 대상으로 초음파 키 측정기 아이커 매니저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