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 성남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덕은)를 통해 연말을 맞아 비대면 겨울나기 나눔이 전해졌다.

사진=한화테크윈 김장나눔
사진=한화테크윈 김장나눔

지난 18일 2시 성남시율동공원에서 취약계층에게 김장김치를 전하는 한화테크윈 임직원 및 노동자조합과 함께하는 ‘행복의 맛 김장 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된 김장김치는 코로나19 재확산 상황과 취약계층 겨울나기 지원을 위하여 김치완제품10kg 6,670kg(20,000,000원 상당)을 구매하여 전달식 진행 후 자원봉사단체 및 사회복지시설 총37곳을 통해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되었다.

한화테크윈 안순홍 대표이사는 ‘ 임직원 및 노동자조합과 준비한 김장나눔과 함께 어려운 이웃들이 겨울나기를 잘 하시기를 바라며, 2021년에도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사회분위기를 이겨내는 데 도움을 주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 ’ 고 밝혔다.

이덕은 센터장은 ‘취약계층 김장나눔사업에 함께해주신 한화테크윈 안순홍대표이사님께 감사드리며

겨울 추위와 전염병의 확산으로,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기업의 나눔으로 지역사회가 하나가되어 함께 이겨낼 수 있을 것으로 본다’ 며 ‘연말연시 나눔공유플랫폼의 역할에 센터가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