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진로교육지원센터 유튜브 통해 실시간 온라인 라이브방송 진행

손아섭 선수 포스터
손아섭 선수 포스터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부산서구진로교육지원센터는 오는 5일 오후 3시 ‘서구진로교육지원센터꿈미소’ 유튜브 채널을 통해 '롯데자이언츠' 손아섭 선수와 함께 하는 진로콘서트를 온라인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코로나19시대에 맞춰, 이번 온라인 진로콘서트는 평소 청소년들의 관심사와 진로 멘토에게 듣고 싶은 조언 등을 사전 접수 받아 라이브 방송에서 토크형식으로 풀어나갈 예정이다.

서구진로교육지원센터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롯데의 타격왕’으로 알려진 손아섭 선수가 부산시 청소년들을 위해 야구선수가 되기까지의 준비과정과 노력, '프로야구선수' 직업 세계이야기, 그리고 제2의 손아섭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멘토로서 진심 어린 조언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진로콘서트는 스포츠캐스터 허형범 캐스터가 함께 참여해 온라인 진로콘서트를 채워나갈 예정이다.

온라인 진로콘서트 참가 희망자는 서구진로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 접수 가능하며, 행사 당일 '서구진로교육지원센터 꿈미소'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시청이 가능하다.

이번 콘서트에 사전 참여 신청을 한 중·고등학생들에게는 선착순으로 손아섭 선수의 기념볼과 추첨을 통해 손아섭 선수 사인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구진로교육지원센터 우희섭 센터장은 "전문 분야 멘토와의 만남을 통해 청소년들이 올바른 진로 가치관을 확립하고, 청소년들이 주도적으로 자신의 꿈을 찾고 성장 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