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 수정노인종합복지관과 성남시니어클럽이 함께하는 ‘1·3세대 행복나눔 사랑잇기 장학금 전달식‘을 지난 27일 진행했다.

수정노인종합복지관과 성남시니어클럽이 함께하는 ‘1·3세대 행복나눔 사랑잇기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수정노인종합복지관과 성남시니어클럽이 함께하는 ‘1·3세대 행복나눔 사랑잇기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매년 진행하는 1·3세대 행복나눔 사랑잇기 장학금 전달식은 수정노인종합복지관 마망베이커리&카페 1~3호점과 성남시니어클럽 쿵떡, 엄마 손맛의 수익금으로 마련했다. 코로나 19로 일자리가 정상 재개되지는 못했지만 모두가 뜻을 모은 수익금 10,000,000원은 지역 내 학교에서 추천받은 모범 학생 21명에게 전달되었다.

마망베이커리&카페 1호점 근무하시는 박○○ 어머님께서는 “우리가 번 수익금으로 이렇게 좋은 일을 한다는 것이 너무 좋다”고 말했다.

이번 장학금전달식은 특별히 코로나19로 인해 별도의 공연이나 식 없이 장학증서만 전달하는 것으로 진행되었다. 수정노인종합복지관과 성남시니어클럽은 앞으로 어르신일자리 사업단 마망베이커리&카페 및 쿵떡, 엄마손맛의 수익금으로 더 많은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 hnlee@gukjenews.co.kr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