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맛남의 광장'이 방송 1주년을 맞아 레시피북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SBS '맛남의 광장'이 1주년을 맞아 백종원, 양세형, 김희철, 김동준, 유병재의 감사 인사가 담긴 영상을 공개하고, '맛남의 광장' 레시피를 집약한 레시피북 증정 이벤트를 열었다. 공개된 영상은 양세형, 김동준, 유병재의 유쾌한 모습으로 시작됐다. 

먼저 양세형은 “그동안 시청자분들에게 많은 식재료들을 알려드릴 수 있어서 좋았다”라며 말문을 열었고, 유병재는 애청해 준 많은 시청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김동준 역시 “시청자 여러분의 성원 덕분에 농어민분들이 1년 동안 많이 따뜻했다”라고 덧붙였다.

김희철은 “더 많은 농어민들이 웃을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는 농벤져스가 되겠다”라며 각오를 다졌다. 마지막으로 백종원은 “벌써 1주년이 됐다. 지방 곳곳을 다니는 게 쉬운 일은 아닌데, 이렇게 즐겁게 다닐 수 있는 건 시청자 여러분들의 응원 덕분이다. 농어민분들이 어려우신데 여러분들의 응원에 힘을 낸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라며 끝인사를 하던 백종원은 “시청 안 하셔도 된다. 주변에 있는 농수축산물을 더 많이 소비해 주시면 된다”라고 너스레를 떨며 명불허전 농벤져스 수장다운 면모를 보였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