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8만명의 실종자 발생, GHB 공익사업에도 소홀하지 않을 것..

-GHB, SNS기자연합회, 국제기구 국제청소년문화교류연맹의 의미있는 공공프로젝트사업 추진

사진= GHB 고호범대표 
사진= GHB 고호범대표 

(서울=국제뉴스) 조진성 기자 = (주)GHB(대표이사 고호범)는 빠르게 변화하는 사회적 구조속에서 매년 8만명의 실종자가 대한민국에서 발생되고 있다.는 소식을 알고 오랜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가슴에 담아 왔던일을 실천해가고 있다.

“소중한사람을 잃어버린다는 그 충격은 이루말할 수 없기 때문에 무엇보다 이분야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하는 마음을 오래전부터 계획하고 있었다.”고 한다.

그는 최근 “그 첫걸음으로 보건복지부 산하 실종아동 전문기관과 연계한 미아 및 실종 장애인 찾기 캠페인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을 시작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GHB는 광고플렛폼 회사의 특성을 살려 전 세계 23개국에 3만5천여 명의 유저를 확보한 GHB(지에치비)는 이 시스템을 활용해 실종 장애인들의 사진을 앱을 통해 유저들이 볼 수 있도록 해 실종자를 찾는다.

또한, GHB는 “크리에이터의 전문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2기부터는 SNS기자연합회와 사)국제청소년문화교류연맹과 함께 자격증과정 및 기자 및 특파원교육 미디어의 전문성을 더욱 높이고 교육생들이 사업자로서도 성공할 수 있도록 팔로워도 함께 늘려갈 수 있는 정책적기반과 유통 및 창업프로세스도 강화시켜 진정한 교육프로그램으로 업그레이드를 해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SNS기자연합회는 국내 150여개 언론사네트워크 홍보 바이럴홍보시스템과 빅데이터를 기반한 SNS상 악성댓글 및 악성보도 각종 브랜드침해 및 저작권 초상권문제에 따른 위기대응관리와 빅데이터 타겟마케팅 SNS미디어 및 방송제작 및 송출 해외 1000여개의 언론사 네트워크망까지 글로벌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국제기구인 청소년문화교류연맹은 자격증과정프로그램과 온라인수업강의 시스템을 구축하고 라이센스발급까지 강화하고 UN조달청 등록 및 앞으로 기업들의 조달청등록 협력시스템도 구축해가고 있다. 매년 고려인 뿌리찾기운동, 국제영어말하기대회를 통한 글로벌인재양성, 1336자원봉사, 최근 마스크쓰기 배려캠페인 프로그램까지 꾸준히 UN평화분야의 포괄적지위를 얻기위해 노력해가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