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MCND가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Back Door’ 완벽 커버를 예고했다.

사진 제공 = 티오피미디어
사진 제공 = 티오피미디어

지난 25일 MCND 공식 유튜브 채널에 스트레이 키즈의 ‘Back Door’ 커버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MCND는 절제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제복을 입고 파워풀한 칼군무를 선보여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이번 커버 영상은 자체 커버 콘텐츠 ‘PMG(PLAY MUSIC GROUND)’ 중 하나. 아울러 앞서 스트레이 키즈가 멋있다고 생각한 무대로 MCND의 데뷔곡 ‘ICE AGE’를 꼽은 것에 대한 화답이라는 점이 눈길을 끈다. MCND는 뛰어난 실력으로 ‘괴물 신인’ 타이틀을 얻은 만큼 스트레이 키즈의 역동적인 안무를 제대로 소화해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MCND는 데뷔 전부터 ‘PMG’를 통해 인기 팝 및 K팝을 커버해왔다. 수많은 곡들을 자신들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것은 물론, 신인 그룹임에도 불구하고 완성형 퍼포먼스를 펼쳐 화제를 모았다. 특히 블랙핑크의 ‘Kill This Love’ 커버 영상은 조회수 130만 뷰를 넘기며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괴물 신인’ 저력을 여실히 보여줄 MCND의 ‘Back Door’ 커버 영상은 오는 27일 오후 8시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