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임 이사 4명, 비상임 감사 1명 등 총 5명..9세 이상 24세 이하 청소년도 응모가능

(이천=국제뉴스) 김덕기 기자 = 경기도 이천시 출자·출연기관인 이천시청소년재단은 재단 운영을 이끌어 갈 임원을 11월 26일까지 공개모집한다.

공개모집 대상은 비상임 이사 4명, 비상임 감사 1명 등 총 5명이며, 임원추천위원회의 1차 서류심사에서 합격한 자 중 이사회 의결을 거쳐 이사장(이천시장)이 최종 임명한다.

이번 공모에서는 청소년의 다양한 사회참여 기회 부여와 청소년 중심의 경영 추진을 위해 비상임 이사에 성인뿐만 아니라 관내 거주 또는 재학 중인 청소년(9세 이상~24세 이하)에게도 응모자격이 주어진다.

응모방법은 이천시청 또는 이천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열린마당-채용정보)에서 지원서 등을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재단 사무국을 방문하거나 이메일(icfyouth@naver.com) 또는 등기우편(이천시 영창로 260 서희청소년문화센터 1층 재단사무국)으로 접수하면 된다.

이번에 공모하는 이천시청소년재단 임원의 임기는 임명일부터 2022년 10월 4일까지이며, 연임이 가능하다.

응모자격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이천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열린마당-채용정보)를 참조하거나 재단 사무국(031-637-6595)로 연락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