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톤 프로젝트가 참여한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OST ‘초록’이 오늘(29일) 발매된다.

사진=도도솔솔라라솔 OST ‘초록’ 커버 
사진=도도솔솔라라솔 OST ‘초록’ 커버 

KBS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의 8번째 OST ‘초록’은 청량한 느낌의 포크송으로 ‘첫사랑’, ‘봄날 벚꽃 그리고 너’, ‘그대는 어디에’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에피톤 프로젝트가 드라마를 위해 새롭게 작업한 곡이다.

에피톤 프로젝트는 초록색을 좋아하는 자신의 취향을 음악에 녹여냈으며, ‘도도솔솔라라솔’ 두 주인공인 구라라와 선우준의 초록빛 가득한 청춘을 가깝고도 먼 여러 초록색들에 빗대어 노래했다.

KBS 수목미니시리즈 ‘도도솔솔라라솔’은 작은 시골 마을 피아노학원 ‘라라랜드’에 저마다의 상처와 비밀을 안고 모여든 이들의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달콤한 설렘과 함께 기분 좋은 웃음을 주는 클래식 멜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다.

어떤 순간에도 웃게 만드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진 구라라 그 자체인 배우 고아라와 비밀이 많은 츤데레 선우준을 완벽하게 풀어낸 배우 이재욱의 케미가 기대치를 올리고 있으며 힐링, 달콤, 유쾌가 담겨져 드라마가 방영 될수록 시청자들의 기대를 더욱 충족 시켜주고 있다.

한편, KBS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은 매주 수,목 밤 9시 30분에 방영되며, 에피톤 프로젝트가 참여한 OST PART.8 ‘초록’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