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가 온라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새 미니앨범 ‘Pit A Pat’ 온라인 콘서트 포스터
새 미니앨범 ‘Pit A Pat’ 온라인 콘서트 포스터

오는 11월 10일 새 미니앨범 ‘Pit A Pat(핏어팻)’으로 돌아오는 가수 김준수의 온라인 콘서트 개최일이 확정되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김준수는 11월 21일부터 22일 오후 6시, 양일간 온라인 스트리밍 라이브로 진행되는 미니앨범 발매 기념 ‘2020 XIA ONLINE CONCERT Pit A Pat’을 통해 그의 신보와 공연을 기다려왔던 국내외 글로벌 팬들과 함께한다.

이에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온라인 콘서트 개최 일자와 함께 공식 포스터를 공개해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김준수는 강렬한 붉은색 슈트를 차려입은 채 시크한 비주얼 속 비비드한 분위기를 자아내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26일 공개된 미니앨범 콘셉트 포토에 이어 새로운 공연 포스터 사진이 공개되자 김준수의 또 다른 매력을 예고하는 것은 물론, 팬들의 마음을 또한 단숨에 사로잡은 것.

특히 김준수는 오직 이번 공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들을 라이브로 선사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 

관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마치 서로가 한자리에 있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할 뿐만 아니라 새 미니앨범 ‘Pit A Pat’의 수록곡들은 물론, 그를 대표하는 다채로운 곡들이 가득한 세트리스트를 구성하여 공연을 감상하는 모두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