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원기업, 21일 서울사회복지대상 우수기업 선정, 보건복지부 장관 기업표창
생활용품 개발에 투철한 연구개발을 통한 국내외 다수의 특허 인증 획득
지역 주민들 복지를 위해 많은 후원과 해외 소외 계층에 대한 자선 활동
지속 성장 가능한 혁신 기업 경영 활동에 노력
지역사회 홍보 및 복지에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활동 기여

덕원기업, 21일 서울사회복지대상 우수기업 선정, 보건복지부 장관 기업표창
덕원기업, 21일 서울사회복지대상 우수기업 선정, 보건복지부 장관 기업표창

(서울=국제뉴스) 김서중 기자 = 덕원기업(대표 김용진)은 21일 오후 한국안전평생교육원에서 제11회 서울사회복지대상 우수기업에 선정, 보건복지부 장관 기업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덕원기업은 생활용품 개발에 투철한 연구개발을 통한 국내외 다수의 특허 인증 획득 하고 세계 모든 가정에서 사용되고 있는 밀폐용기를 수년간 연구개발을 통하여 국내는 물론 일본 미국 중국 EU(독일) 등 세계 5개국 특허 인증을 받는 획기적인 우수 제품을 개발하여 국민들 가정생활의 편익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더불어 6차 산업의 일환인 수경재배 용기(The One Aquaponics), 조립식 수납장, 잡초 방지판, 하수도관 등 실생활에서 필요한 제품들을 꾸준히 연구 개발하여 특허 인증을 받음으로써 기업 가치를 높이고 국가 산업 발전에 크게 이바지한 공로자이다.

김대표는 지역 주민들 복지를 위해 많은 후원과 해외 소외 계층에 대한 자선 활동을 하면서 직접 개발 생산하고 있는 자사 제품을 지역 주민들에게 체육대회를 비롯한 각종 행사, 명절 때에 수시로 기부 활동을 하고있는 덕망 있는 기업가이다.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소외된 어린이를 돕는 국제 NGO 단체 등에 정기적 후원금을 기부 등 다방면으로 자선 활동을 하고 있는 훌륭한 기업가이다.

지속 성장 가능한 혁신기업 경영 활동에 노력하고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지속 개발, 꾸준히 개선하여 견실한 많은 거래처를 확보함은 물론 거래량을 증대시킴으로써 지속적인 성장 가능 기업의 기틀을 마련해 왔다.

이에, 2019.11.15.일에는 국내기업 평가 기관인 “한국기업데이터(주)”로부터 기업역량 우수기업으로 평가를 받은바 있어 회사 경영활동에 혁혁한 활동을 하고 있는 기업가로 여겨짐.

덕원기업, 21일 서울사회복지대상 우수기업 선정, 보건복지부 장관 기업표창
덕원기업, 21일 서울사회복지대상 우수기업 선정, 보건복지부 장관 기업표창

특히 김대표는 기업 경영의 관리 방식 중 하나인 소위 “3정 5S ”활동을 직원들로 하여금 지속적으로 실행하게 함으로써 깨끗한 작업환경을 마련하여 생산 활동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환경조성을 하였다.

지역사회 홍보 및 복지에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활동 기여하고 자사 제품 상품 전시관인 “덕원 팩토리 아울렛”을 건립하여 자사 특허제품, 파주지역 특산품 및 국내 명인 명장 제품 등을 진열하여 외부 방문객들에게 파주시를 적극 홍보하고 있다.

특히, 자사 제품은 방문객들에게는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 관외 주민들이 많이 방문하여 지역 홍보 및 경제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그동안 덕원기업은 “소외되는 계층 없는 지역 만들기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온 점에서 성과를 인정받았다. 앞으로도 따뜻하고 더불어 살아가는 포용력으로 지역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