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 포스트바이오틱스 리딩기업 바이오제닉스코리아㈜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그래바이오(GraBio)’ 런칭과 동시에 공식 쇼핑몰 리뉴얼 오픈을 알렸다.

사진제공=바이오제닉스코리아
사진제공=바이오제닉스코리아

‘그래바이오’는 면역증진 및 장내환경개선에 도움이 되는 특허받은 열처리유산균 nF1을 활용한 바이오제닉스코리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기존 당사의 김치유산균 시리즈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었다. 브랜드 런칭과 함께 리뉴얼 오픈한 공식 몰에서는 면역엔, 뼈건강엔, 기억엔, 뷰티엔 콜라겐 1000 등 nF1 유산균을 활용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및 식품을 만나볼 수 있다.

바이오제닉스코리아 측은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브랜드 그래바이오를 여러분들 앞에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 더욱 건강한 제품으로 더 풍성한 혜택과 함께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또한 “기존 nF1mall 고객님들께는 보유 적립금은 물론 추가 혜택을 드리고 있으니 꼭 체크하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그래바이오 신규 홈페이지에서는 리뉴얼 및 브랜드 런칭 기념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11월 30일까지 공식 몰 전제품 할인, 재구매 할인쿠폰, 사은품, 적립금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열처리유산균 nF1과 그래바이오 제품, 이벤트 소식 등 더 많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 hnlee@gukjenews.co.kr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