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프로덕션 H, 몬스터유니온
사진 = 프로덕션 H, 몬스터유니온

(서울=국제뉴스) 이선정 기자 = 배우 이장우가 '로맨스 장인'의 매력을 본격적으로 드러내며 '오! 삼광빌라!'를 핑크빛 러브라인으로 물들이기 시작했다.

이장우는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이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실력과 열정, 그리고 타인을 배려할 줄 아는 성품까지 모두 갖춘 건축사무소 대표 우재희를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유쾌함과 자상함을 넘나드는 호감 남주의 매력으로 ‘오! 삼광빌라!’에 생기를 불어넣고 있는 이장우는 최근 빛채운(진기주 분)과 티격태격 웃고 떠들던 ‘쌈과 썸’의 단계를 넘어, 보는 이들의 심장을 간지럽히는 로맨스의 포문을 열며 여심을 흔들고 있다.

무엇보다 이장우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 밝고 씩씩한 빛채운에게 스며드는 ‘사랑에 빠진 남자’ 재희를 자연스러우면서도 물오른 연기로 그려내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데 일조하고 있다. 애정을 듬뿍 담은 눈빛과 다정한 위로의 목소리로 ‘착한 코알라’ 재희의 따뜻한 온도를 제대로 살려내고 있는 것.

특히 부모님의 이혼으로 우울해하다 가도 빛채운만 보면 웃음 짓는 재희의 모습은 안방극장을 더욱 설레게 만들고 있다. 앞서 자신을 위로하던 빛채운과의 심쿵 포옹 엔딩으로 달달 지수를 상승시킨 이장우는 지난 18일 방송에서 사랑하는 이 앞에서 장난기 가득한 해맑은 청년으로 돌아간 재희를 사랑스럽게 표현하면서 매 작품마다 ‘로맨스 장인’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이장우의 마법이 시작됐음을 알렸다.

이장우의 이와 같은 활약은 가족들을 위해 일만 해왔던 무미건조했던 빛채운의 연애 세포를 깨울 뿐 아니라, 이를 지켜보는 시청자들에게도 흐뭇한 미소를 선사하고 있다. 이장우가 보여주는 알콩달콩한 로코매력은 더욱 깊어질 코알라-마빡 커플의 관계를 예고하면서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갈수록 빠져드는 이장우의 로맨스로 재미를 더하고 있는 ‘오! 삼광빌라!’는 매주 토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gukjenews@hanmail.net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