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솔지가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월 여름날의 감성을 촉촉이 적셨던 싱글앨범 ‘오늘따라 비가 와서 그런 가 봐’로 본격적인 홀로서기에 도전해 대중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가수 솔지가 첫 솔로 단독 콘서트 개최를 확정 지었다. 솔지의 이번 단독 콘서트는 오는 12월 19일 부터 20일까지 양일간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개최되며 솔지는 팬들과 함께 따뜻하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사진출처: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사진출처: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최근 솔지는 내리는 비처럼 모두의 마음을 잔잔하게 적시는 애틋한 이별 발라드 ‘오늘따라 비가 와서 그런가 봐’를 발표해 그만이 표현해 낼 수 있는 깊은 감성과 탁월한 곡 해석으로 많은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폭발적인 가창력은 물론 더욱 성숙해진 감성까지 더해져 이제는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홀로서기에 성공한 솔지는 솔직한 이야기와 음악적 변화 및 성숙을 담은 공연으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 특히 솔지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음악들로 관객들과 소통할 것을 예고해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공연 관계자는 "이제는 완성형 보컬리스트라는 수식어가 어울리는 어엿한 아티스트로 성장한 가수 솔지가 데뷔 후 첫 솔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직 솔지만이 전할 수 있는 진심 어린 이야기와 함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따뜻한 감성들로 가득 채운 힐링 콘서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오랜 시간 솔지의 단독 콘서트를 기다려 온 팬들의 반응 역시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상황이다. 다가오는 겨울은 솔지의 음악과 함께 누구보다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첫 번째로 개최하는 솔지 단독 콘서트의 자세한 예매 내용은 오늘 오후 5시에 티켓링크와 노들섬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28일(수)에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