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아쿠아리움이 '할로윈' 시즌을 맞아 오는 26일부터 31일까지 6일 간 'Happy Halloweek'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엑스아쿠아리움은 할로윈데이를 맞아 해양생물들과 함께 오싹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딥블루광장에서 특별 테마존을 운영한다. 또한 현장에서 매표한 고객에게는 1일 100명 한정으로 직접 '호박탈'을 만들 수 있는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한, 재미있는 추억의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할로윈 포토제닉' 이벤트도 실시된다. 방법은 간단하다. 푸른 수조를 뒷배경으로 삼아 직접 만든 호박탈을 쓰고 사진을 찍으면 된다. 촬영한 사진을 해시태그(#코엑스아쿠아리움 #할로윈)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 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 3명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코엑스아쿠아리움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고객들이 할로윈 이벤트를 통해 소소한 재미를 체험하고 돌아갈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더 나아가 관람객이 안전한 전시 관람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전자출입 명부 시행, 전시관 소독 수시 진행, 전시관 내 마스크 착용 의무화 등 철저한 코로나19 방역 활동을 하고 있다.

코엑스아쿠아리움 '할로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엑스아쿠아리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