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안종원 기자 =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운 이번 추석, 시청자들을 즐겁게 할 프로그램들이 편성 됐다.

사진=아이돌 E스포츠 선수권대회 홈페이지

먼저 명절하면 빠질 수 없는 MBC의 '아이돌 육상 선수권대회' 아육대가 '아이돌 E스포츠 선수권대회' 아이대로 돌아왔다.

코로나 여파로 기존 육상 선수권대회 진행에 어려움을 느껴 E스포츠를 진행하게 되었으며 공식 종목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다.

아이돌 E스포츠 선수권 대회는 10월 1일 목요일 오후 5시 50분에 진행 될 예정이다.

사진=홈스타워즈 홈페이지
사진=홈스타워즈 홈페이지

SBS에서는 랜선 집들이 전쟁- 홈스타워즈가 방영된다.

홈스타워즈는 우리 주변의 인테리어 고수 '홈스타'들의 랜선 집들이를 통해 인테리어 노하우를 방출하는 프로그램이다.

홈스타워즈는 김성주, 서장훈이 진행을 맡았으며, 10월 3일 토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영될 예정이다.

사진=랜선장터-보는날이 장날 캡처
사진=랜선장터-보는날이 장날 캡처

KBS2에서는 '랜선장터-보는날이 장날'이 방영된다.   

랜선장터-보는날이 장날은 코로나19확산으로 어려워진 지역경제에 도움을 주기위해 농어민들과 힘을 합쳐 특산물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수근, 박나래, 양세찬, 이진호가 출연할 예정이며 10월 1일 오후 7시와 10일 오후 10시30분에 방영될 예정이다.

사진=TV조선 홈페이지
사진=TV조선 홈페이지

TV조선에서는 2020 트롯 어워즈가 방영된다.

100주년을 맞이한 대한민국 트롯 역사를 재조명하고, 소중한 가치를 뒤짚는 취지로 기획된 어워즈이다.

남진과 정동원이 61년 세대를 통합하는 무대를 선보인다고 밝혀 트로트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트롯 어워즈는 10월 1일 목요일 오후 8시에 방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