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면 언택트 방식 시상식 진행... 수상자들에게 K-방역 기프트로 파워풀엑스 쏙 손소독제 증정”

(서울=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 서울드라마어워즈 수상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전해져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제공=㈜파워풀엑스(대표이사 박인철)
     사진제공=㈜파워풀엑스(대표이사 박인철)

서울드라마어워즈조직위원회는 '2020 서울드라마어워즈'를 기념하여 수상자들에게 트로피와 함께 손소독제, 마스크 등으로 구성된 K-방역 선물세트를 증정했다.

올해로 15회째를 맞이하는 서울드라마어워즈는 참여자의 안전 및 지역 사회 방역 관리를 위해 관중은 물론 시상자와 수상자도 현장에 참석하지 않는 전면 언택트 방식의 시상식을 진행하여 코로나19 시대에 적합한 조치로 다수의 공감을 사고 있다.

이번 서울드라마어워즈 K-방역 기프트로 선정된 '파워풀엑스 쏙 손소독제'는 방역용품 품귀 현상을 빚었던 지난 2월, 파격적인 전국민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며 손소독제 공급 안정화에 기여한 ㈜파워풀엑스(대표이사 박인철)에서 출시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휴대하기 편한 소용량 구성으로 촬영과 외부 활동이 잦은 배우와 스태프들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서울산업진흥원(SBA)가 제작한 서울메이드 K-방역·구호 키트를 대표하는 손소독제로 선정된 바 있어 특별함을 더했다.

<동백꽃 필 무렵>으로 한류드라마 남자 연기자상을 수상한 배우 강하늘은 트로피 언박싱 영상을 통해 '쏙 손소독제'의 독특한 이름과 간편한 휴대성에 놀라움을 표하며, 함께 드라마를 촬영한 동료들과 <동백꽃 필 무렵>에 큰 사랑을 보여 준 시청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서울드라마어워즈 2020(Seoul International Drama Awards 2020)' 시상식은 지난 9월 15일(화) 오후 3시 MBC TV, 웨이브(국내), MBC 드라마 공식 유튜브 채널(해외)을 통해 방송되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