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동욱이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겨 눈길을 끈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매거진 ‘퍼스트룩’의 10월 호와 함께한 이동욱의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체크무늬의 코트에 니트와 셔츠를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댄디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그는 자연스럽게 흐트러진 헤어스타일에 그윽한 눈빛으로 치명적인 분위기까지 더하고 있다. 

이어지는 다른 사진에서 이동욱은 블랙 컬러의 셔츠에 터틀넥을 입고 시크하게 어딘가를 응시하는가 하면 활짝 웃는 상반된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그는 각도 불문 빈틈없는 비주얼은 물론, 다양한 포즈와 표정 연기로 최단 시간 A컷을 완성시켰다는 후문이다.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동욱은 현재 촬영 중인 tvN 새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에 대해 기대감을 드높이는 솔직 담백한 입담과 함께 “미지의 세계 속 인물을 연기한다는 건 정말 재미있다. 평소에 할 수 없는 상상을 해야 하고, 그 상상이 실현되는 과정을 지켜보는 게 즐겁다”라고 판타지에 대한 생각을 밝혀 ‘판타지 장인’다운 면모를 드러내기도.  

한편 이동욱과 퍼스트룩이 함께 한 화보는 ‘퍼스트룩’ 10월 호(204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이동욱이 출연하는 tvN 새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은 오는 10월 7일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