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문가영이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에서 지혜로운 활약으로 시청자들의 몰입을 높였다.

사진출처: MBC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
사진출처: MBC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

문가영은 지난 13일과 20일, 2주에 걸쳐 방영된 MBC 예능프로그램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이하 '선녀들') 세기의 라이벌 특집 흥선대원군과 고종 편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다. 설민석, 전현무와 tvN '요즘책방: 책 읽어드립니다'에 함께 출연한 인연이 있는 문가영은 멤버들과 환상의 케미뿐 아니라, 역사를 적극적으로 배우고 공감하는 모습으로 게스트의 좋은 본보기를 보여줬다. 이에 55회 방송은 전국 가구 시청률 6.9%(2부)로 수직 상승하기도 했다.

앞서 설민석은 문가영에 대해 독일어, 영어에 능통한 '지니어스'라고 표현하며 굉장히 많은 재능을 가진 배우라고 칭찬했다. 문가영은 3개 국어 실력 외에도 다독가로도 잘 알려진 연예계 대표 뇌섹녀. 

‘흥선대원군 vs 고종’ 1, 2편의 게스트로 나선 문가영은 부자의 숨 막히는 권력 전쟁부터 우리가 몰랐던 고종의 '빛과 그림자'까지 역사 탐사 여행을 함께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햇살 같은 미소로 현장 분위기를 화사하게 만드는가 하면, 한자도 척척 읽어내고, 나긋나긋한 목소리로 역사서의 내용을 몰입감 있게 전달하는 등 엘리트다운 활약으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무엇보다 한 발짝 물러서서 설민석과 멤버들의 이야기를 경청하고 공감하는 문가영의 배움의 자세가 훈훈함을 더했다. 진지했다가 웃었다가 이야기에 푹 빠진 듯한 모습이 시청자들을 미소짓게 했다. 또 시청자들이 궁금해할 만한 부분을 짚어주거나 자신이 알고 있는 정보들을 설명하는 열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문가영은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여신강림'의 주인공을 맡아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