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미래교육문화재단에...도내 30개 학교 30명 학생에 50만원씩 지원

(사진제공=경남교육청) 경남지방변호사회가 18일 오전 박종훈 경남교육감실을 방문해 경남교육문화재단에 도내 특성화고등학생을 위한 장학금 1,500만 원을 기탁하고 있다.
(사진제공=경남교육청) 경남지방변호사회가 18일 오전 박종훈 경남교육감실에서 경남미래교육재단에 도내 특성화고등학생을 위한 장학금 1500만 원을 기탁하고 있다.

(경남=국제뉴스) 황재윤 기자 = 경남지방변호사회가 18일 오전 박종훈 경남교육감실에서 경남미래교육재단에 도내 특성화고등학생을 위한 장학금 1500만 원을 기탁했다.

경남도미래교육재단에 따르면 올해 경남지방변호사회가 기탁한 장학금은 어려운 가정 형편에서 묵묵히 학업을 유지하고 있는 도내 30개 특성화고 30명의 학생에게 50만 원씩 지원된다.

안창환 경남지방변호사회 회장은 "자라나는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키우는데 보탬이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하는 경남지방변호사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박종훈 교육감은 "어려운 시기에 특성화고 학생들을 지원해 줘 감사하다"며 "장학금을 받은 아이들이 나중에 자신이 받은 것을 되돌려주는 기부나 장학사업에도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