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복합문화공간의 장점을 극대화한 패키지 출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시설 및 다이닝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 보낼 수 있어

펫킷리스트 플레이그라운드 모습

소노호텔&리조트가 반려동물과 소중하고 선물 같은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한다.

대명소노그룹의 소노호텔&리조트는 지난 7월, 비발디파크와 소노캄 고양에 반려동물 복합문화공간 소노펫클럽&리조트를 오픈했다.

소노펫클럽&리조트는 객실, 플레이그라운드, 다이닝 공간인 Thinking Dog을 기본으로 뷰티, 스쿨, 동물병원까지 다양한 시설을 보유하여 펫 호캉스에 최적화된 곳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여 이번 가을, 오직 소노펫클럽&리조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반려동물과의 일상 속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소노펫 익스피어런스 패키지는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객실’과 반려동물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플레이그라운드’, 카페&레스토랑 ‘Thinking Dog’을 이용할 수 있다. 일반적인 패키지와는 달리, 본 패키지는 소노펫클럽&리조트 필수 시설을 체험하여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경험 가치를 극대화한다.

먼저, 소노벨 비발디파크 D,E동 앞의 반려동물 운동장인 플레이그라운드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체크인 후 따사로운 햇살을 느끼며, 핑크빛으로 물드는 저녁 노을과 함께 즐기며, 다음날 아침 선선한 가을 아침 바람을 맞으며 시간 제한 없이 반려동물과 함께 시시각각 변하는 자연을 느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Thinking Dog에서는 반려동물과 함께 다이닝을 즐길 수 있도록 반려인 전용 음식과 반려동물 전용 음식이 엮어진 페어링 메뉴를 제공한다. 패키지 오픈 특전으로 소노펫 보딩 서비스를 1시간 무료로 제공하며, 개인 SNS에 각 시설 이용 사진을 최소 1장씩 업로드 시 웰컴 키트(1set)를 추가로 제공하는 특별 혜택도 선보인다.

소노펫클럽&리조트는 비발디파크와 소노캄 고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