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해... 많은 관심과 호응을 기대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 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사진=충북문화재단)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 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사진=충북문화재단)

(충주=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충북문화재단(대표이사 김승환)이 주최하는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가 언택트 시대에는 온택트 시대에 맞는 9일 SNS 이벤트(씨마프 힘내라!)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영화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좋아요! 를 누르고 댓글을 작성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해 소정의 상품을 전달한다.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의 SNS 이벤트는 오늘(9일)과 23일 두 번에 걸쳐 진행되며, 각 이벤트 당 25명씩 모두 50명이 선정된다.

당첨자는 내달 6일 발표되며, 지급되는 상품으로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예정되어 있다.

영화제의 공식 SNS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네 가지 채널이 개설되어 있으며, 제2회 충주무예액션영화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각 SNS는 제2회 충주무예액션영화제의 공식 홈페이지 좌측 상단의 아이콘을 통해 빠르게 접속할 수 있다.

이번 영화제에서는 국내에 아직 소개되지 않은 다수의 무예 액션 영화들이 공개될 예정이며,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액션 영화계에 힘을 실어줄 것이다.

상영될 영화 목록과 시간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SNS를 통해 프로그램 섹션 별 영화 소개가 순차적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는 오프라인과 온라인 두 가지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상영관에 접속 후 영화를 개별적으로 구매하면 관람이 가능하다.

지원본부 관계자는 "지난해 제1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된 만큼, 제2회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며, "SNS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이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는 오는 10월 22~26일까지 충주시 일원에서 펼쳐진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