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민 사장, ‘소통’, ‘칭찬’, ‘배려’, ‘청렴’, ‘신뢰’ 등 5대 기치로 한 “하모니경영”으로 시민들 복리증진에 기여 할터.. "노사 간 파트너십 통해 처우 개선"에도 노력~

<사진제공=남양주도시공사(사진&nbsp;중앙이&nbsp;신동민&nbsp;사장)>
<사진제공=남양주도시공사(사진 중앙이 신동민 사장)>

(남양주=국제뉴스) 임병권 기자 = 남양주도시공사(사장 신동민)는 광복절 연휴를 앞두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응 및 직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대체공휴일인 17일 휴관"하기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공사는 체육시설의 공공성을 감안해 광복절 당일인 15일에는 시설을 정상 운영하되 근무자에 대해 1.5배의 휴일을 제공하는 것으로 14일 한울타리공공노조, 도시공사 노조 대표자들과 합의했다.

또한 휴일 대체 운영 방법에 관해서는 대체순번제를 도입하는 등 기타 추가 방법에 대해 조속한 시일내에 노사 간 합의하도록 할 방침이다.

신동민 남양주도시공사 사장은 "앞으로도 우리 공사는 노사 간의 파트너십을 통하여 공사 직원들의 근로여건과 처우 개선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며, ‘소통’, ‘칭찬’, ‘배려’, ‘청렴’, ‘신뢰’ 등 5대 기치로 한 “하모니경영”으로 시민들의 복리증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