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시의회 및 의회사무국 직원 26명이 수해복구활동에 참여

(

당진시의회 전경
당진시의회 전경

아산=국제뉴스) 최진규 기자 = 당진시의회(의장 최창용)는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배방읍 행정복지센터(읍장 이선화)에 방문하여 수해를 입은 주민들에게 써달라며 세제 및 휴지 등 50만원 상당의 재해구호물품을 지원하고 신흥2리 농가에 방문하여 응급복구 활동에 동참했다.

또한 당진시 방역차량을 이용하여 배방읍 관내 주요도로, 상가 및 비닐하우스 농가 주변 등에 방역활동을 지원했다.

최창용 당진시의회 의장은 “당진시와 근접한 아산지역에 수해피해가 많이 발생되어 안타깝다. 시의원님들과 의회사무국 직원들이 수해복구 지원에 동참하겠다는 뜻을 밝혀 배방 지역에 방문하게 되었다. 조그만 힘이라도 보태고 싶다. 빠른 복구가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당진시의회는 재해구호물품을 지원하고 신흥2리 농가에 방문하여 응급복구 활동에 동참했다.
당진시의회는 재해구호물품을 지원하고 신흥2리 농가에 방문하여 응급복구 활동에 동참했다.

이선화 배방읍장은 “바쁜 의정활동에도 불구하고 배방읍까지 방문해 주시고 지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주민들이 한마음이 되어 복구에 힘쓰고 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날 당진시의회 및 의회사무국 직원 26명이 수해복구활동에 참여했으며 후원받은 물품은 수해피해를 입은 어려운 가정에 지원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