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14일부터 16일 올리브TV 유튜브·페이스북에서 오후 6시30분 방영
-스타3인방의 실패 DNA를 만들어준 인생 음식 이야기 볼 수 있어...

(세종=국제뉴스) 신건수 기자 = 행정안전부는 실패를 극복하고 재도전의 희망 이야기를 전하는 '2020 실패박람회'프로그램 일환으로 류지광·최여진·홍경민이 함께하는 '다시 스토리 브랜드디' 콘텐츠가 오는 8월14일부터 16일까지 오후 6시30분에 하루에 1편씩 총 3편이 방영된다고 밝혔다.

이번 '다시 스토리 브랜디드' 콘텐츠는 류지광·최여진·홍경민 스타 3인방의 실패 DNA를 만들어준 인생음식 이야기와 내 인생을 대표하는 키워드로 구성 됐고 올리브TV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에서 시청할 수 있다.

특히 '실패 후 재도전에 지필 불씨가 필요하다'라는 주제의 영상은 스타 3인방들이 지치고 힘들 때 위로가 되어준 나를 일으켜준 눈물의 음식, 인생 최고의 음식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 토크쇼를 진행하는 동안 방청객들이 스타 3인방에게 중간 중간 자연스럽게 궁금한 점도 묻고 스타의 인생음식도 함께 먹는 소통형 콘텐츠로 구성되어 시청자들에게 재미 또한 선사할 예정이다.

행정안전부는 18년부터 사회혁신의 일환으로 실패에 대한 인식을 전환하고, 재도전을 응원하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행정안전부가 실패박람회를 추진하고 있다.

다시 스토리 브랜드디 콘텐츠 포스터
다시 스토리 브랜드디 콘텐츠 포스터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