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MCND가 커버댄스 천재 아이돌의 저력을 보여줬다.

지난 12일 원더케이(1theK) 오리지널 유튜브 채널을 통해 ‘STAGE BREAK’ MCND 편이 공개, MCND의 완벽한 커버댄스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사진출처:유투브 원더케이(1theK) 
사진출처:유투브 원더케이(1theK) 

이날 MCND는 블랙핑크 ‘How You Like That’을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였고, 민재와 휘준, 캐슬제이와 빅, 윈이 각각 BTS의 ‘FAKE LOVE’와 X1의 ‘움직여 (MOVE)’를 유닛으로 커버하며 완벽한 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또한 MCND는 5 Seconds Of Summer의 ‘Youngblood’에 맞춰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시선을 강탈, 흠잡을 곳 없는 완벽한 퍼포먼스로 탄탄한 실력을 입증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앞서 다수의 커버댄스 컨텐츠를 공개하며 ‘커버댄스 장인’이라는 호칭을 얻었던 MCND가 이날 ‘STAGE BREAK’를 통해 다시 한번 커버댄스 장인의 입지를 다진 가운데 MCND는 지난 10일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오는 20일 1ST MINI ALBUM ‘EARTH AGE’로 컴백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특히 지난 8일 공개된 ‘MCND universe [EARTH AGE]’를 통해 세계관을 감각적으로 담아내며 궁금증을 자아낸 바, MCND가 1ST MINI ALBUM ‘EARTH AGE’를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MCND의 1ST MINI ALBUM ‘EARTH AGE’는 오는 20일 온라인 발매, 24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