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김준영 SNS
사진: 김준영 SNS

클럽 방문 논란에 휩싸인 뮤지컬 배우 김준영이 사과문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

뮤지컬 배우 김준영은 뮤지컬 '루드윅' 출연 중 클럽을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현재 자발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자가 격리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김준영은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관객 여러분과 직접 마주하는 뮤지컬 배우라는 위치를 한 순간 잊고 잘못된 판단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큰 심려를 끼쳐드리는 일을 저지르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관객분들께서는 철저한 개인위생과 힘겨운 방역절차, 마스크 착용의 공연관람까지 너무나 많은 시간과 어려움을 기꺼이 감수해주시며 극장을 찾아주시는데 누구보다 조심하고 신중했어야 할 제가 그러지 못했던 점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다"며 "변명의 여지가 없는 나의 잘못이다. 관객 여러분과 공연의 모든 관계자, 동료 배우님들께 진심으로 고개숙여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일을 계기로 그토록 꿈꾸던 무대에 대해 더욱 소중히 생각하고 두 번 다시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는, 저에게 보내주신 믿음과 시간에 책임을 다하는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저의 시간과 꿈이 소중한 만큼, 관객 여러분들과 함께하는 동료 선후배님들의 소중한 시간과 꿈을 위해 언제나 철저하고 조심해야 한다는 점을 절대 잊지 않겠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