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재수 기자 = 임연희아트아카데미,한국예술문화진흥원,자유문화국민연합,락밴드&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의 조직위원장 임연희 대표가 온국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단합 캠페인을 개최할 예정이다.

전설의 락커출신 엔터데이너 팝아티스트 '임연희'는 ''강남 k-마스크 패션쇼 in 2020 '' 행사를 2020년 8월14일 (금) 광복절 전야제 오후4시 서초구 서초동 강남역 9.10번 출구사이(서초바람의 언덕) 광장앞 인도 특설무대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강남 k-마스크 패션쇼는 주최는 '한국예술문화진흥원' 주관은 '임연희아트아카데미' '락밴드모델페스티벌' '자유문화국민연합'이며,

후 원으로는 (주) 실크로드 (풍기인견), (주) 니아몬드 K-PURA ,(사) 한국영화배우협회,(재)국제모델협회,(재)국제언론인클럽,(재)기부천사클럽,(주)대우패션그룹,(사)한국문화교육협회,OP국제평화재단 대한민국본부,

협찬으로는 ,아리따운날에한복 ,아젤리아 드레스 ,국향전래전통궁중복식,고희정한복,,주) 크라오페코스메틱,주) 파푸드.두성코리아 농/수산,이성범헤어디자이너,바이오플라이 `애.간.고`등이며 서초구청이 장소 협찬을 한다.

'임연희아트아카데미' '자유문화국민연합' 주관하는 이번 패션쇼는 코로나19로 국내외 공연과 모델대회 패션쇼가 취소되고 있어 새로운 비대면 비접촉 문화 거리두기 조성을 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패션쇼는 마스크패션쇼 조직위원장 맡은 임연희대표의 자선 콘서트겸 초청가수 공연과 K-POP/ 패션모델들과 배우 유승민의 사회로 진행된다

8.15 광복절 우리나라가 35년간의 일제 강점기에서 벗어남과 동시에 임시정부를 수립을 기념하는 법정 공휴일이다

광복절은 민족의 해방과 조국의 광복또는 독립을 기념하는 뜻깊은 날에 8.15 광복절 전야제 강남역 마스크 k-마스크 패션쇼 진행한다

이날 8.14일 전야제 모든 출연진들이 태극기 마스크를 하고 태극기우산과 태극기를 들고 런웨이 워킹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대한민국을 포함한 전세계가 코로나19로 너무나 어렵고 힘든상황입니다 경제활동은 물론이고 문화예술 스포츠등 전반에 걸친 모든활동이 위축되어서 공연등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그 어느때보다도 우리모두가 서로 힘을 모아서 이 어려운 상황을 슬기롭게 이겨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다. 그 출발점이 바로 강남 k-마스크 패션쇼 in 2020 되기를 바라면서 전국방역 지침 준수사항으로 코로나19인한 감염예방을 위해 행사장 안에서는 필히 마스크 착용을 한후에 입장 관람을 하며, 강남 k-마스크 패션쇼 in 2020 행사가 안전하고 건전한 행사로 진행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D J 히라 EDM 공연 . K-POP 공연과 에비수(EVISU)청바지 .퓨전 신한복..훈민정음한복,(주)실크로드 풍기인견의류 /궁중한복,레드이브닝드레스 오프닝 패션쇼 시작으로 다채로운 공연과 아리따운날에 신한복에서 태극기한복,훈민정음 한복을 선보인이며, 아울러 전 세계에 우리고유 의상인 한복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린다.

더위를 날려줄 핫펜츠 캐주얼 패션쇼와 한여름 강한 인상을 준 이브닝 드레스 패션쇼 태극기 마스크를 쓰고 런웨이 모델들의 멋진 모습을 선사할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패션쇼에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마스크 착용은 필수다.

한국예술문화진흥원 임연희대표는 '현재 코로나19팬데믹(세계적 대유행)으로 너무 어렵고 힘든상황''이라며 ''그 어느때보다도 모두가 힘을 합쳐 경제적.문화적으로 어려운 상황을 이겨내야한다''고 말했다

이어 일반 시민과 주민을 대상으로 강남역 도로 길 광장(서초바람의언덕) 개최 된다''며 원하는 사람은 2m이상 사회적 거리를 두고 무상으로 패션쇼를 감상할수 있다'고 설명했다.

기존에 2016년부터 '락밴드&모델 어워즈 페스티벌' 운영했지만 2020년도에는 코로나 이슈로 국내 처음으로 마스크 패션쇼를 진행하기로 한다 .

코로나 19가 전세계를 강타하며 마스크착용이 일상화한 현실에서 착안해 임연희 조직위원장 기획아래 강남 야외에서 국내 첫 마스크 패션쇼를 개최한다 .

마스크패션 국내 최초 야외 마스크 패션쇼가 강남역 9번출구10번출구사이 광장에서 열린다.

코로나19대비를 위한 기능뿐아니라 일상의 필수재가 된 마스크를 패션으로 접근하지는 취지다.임연희대표는 공연기획및연출 총감독으로 78년미8군 그룹사운드 마지막 Bass 기타 주자로서 80년초 ~최초 여성 헤비메탈 팝 락커 싱어 출신의 전설의 팝아티스트 엔테테이너 팝아티스트 임연희로 알려져있다.

영화배우이며 88년도 kbs 맵시한복 미스 진 출신이다.

이날 워킹지도 연출에는 2006미스코리아하나은행 최종문이며 미스모델과 시니어 키즈모델등...이 참여하여 다양한 공연문화 즐기는 문화행사 축제로서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이번 '강남 마스크 패션쇼 in2020 '조직위원장을 맡은 임연희대표는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기쁨을 주고 소외계층에게는 희망을 주는 모범적인 여성 CEO 팝아티스트로서 더울 활발하게 활동할것'이라며 앞으로 더 많은 나눔 ,재능기부 행사로 밝은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이번 공연은 주최주관:임연희아트아카데미/한국예술문화진흥원/자유문화국민연합/락밴드모델페스티벌 비롯 많은 단체장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

행사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강남 야외에서 진행되며 야외의 넓은 장소에서 문화예술인들과 관객들은 패션마스크 쓰고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진행될 예정이다.

그리고 9월 중순 제3회 '명동 k-마스크 패션쇼'가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강남K마스크 패션쇼 in 2020 포스터
사진=강남K마스크 패션쇼 in 2020 포스터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