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방송되는 '출발! 비디오 여행'이 이번 주도 속이 꽉 찬 영화들로 찾아온다.

먼저, 영화인들의 숨은 명작에 대한 애정 어린 시선을 깊이 있게 조명하는 코너 '숨어보는 명작, 숨보명'에서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에서 하드보일드 액션으로 역대급 카리스마를 보여준 배우 이정재의 하나뿐인 명작이 공개된다.

세상에 공개되자마자 각종 영화제를 휩쓸었다는 그의 '숨보명'은 전쟁과 사랑 그리고 음악을 깊이 있게 다루는 명작이라 한다. 특히 배우 이정재는 흑백영화임에도 불구하고 화면을 압도하는 강렬함과 뜨거운 열정이 느껴지는 점을 선정의 이유로 밝혔다. 

매 순간 명장면이라 할 수 있는 영화이기에 심사숙고하며 가장 인상 깊은 장면으로 그가 한 장면을 꼽았지만, 차마 방송에서 밝힐 수 없는 안타까운 사연도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올여름을 빵빵 터트릴 코미디 신작 '국제수사'를 '영화 대 영화'에서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과 함께 만나본다. 난생처음 해외여행을 떠났다가 글로벌 범죄에 휘말리게 된 시골 형사와 특별한 마법 세계에서 위기에 봉착한 주인공이 어떤 교집합으로 이어질지 기대를 모은다. 

이 외에도, '온 영화'에서는 10대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넷플릭스 시리즈 '키싱 부스 2'를, 강력추천하는 영화만 모은 '이유있다'에서는 '테스와 보낸 여름'을, 등골 서늘하게 만들어 줄 '기막힌 이야기'에서는 '반교: 디텐션'을, 명연기만 알짜로 모아보는 '열연전.ZIP'에선 '하루 만에 탈주 각! 극한직업 캐릭터'를 소개한다.

이 모든 영화는  9일 일요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되는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