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일 오후 2시 성주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미래 50년, 성주참외 성장전략 수립계획 개발 용역’ 착수보고회 모습(사진=성주군)
지난 7일 오후 2시 성주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미래 50년, 성주참외 성장전략 수립계획 개발 용역’ 착수보고회 모습(사진=성주군)

(성주=국제뉴스) 권상훈 기자 = 경북 성주군이 지난 7일 ‘미래 50년, 성주참외 성장전략 수립계획 개발 용역’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연구용역은 ‘성주참외 50년사 기념사업’의 일환으로 성주참외 BI·포장재 디자인과 온라인 공식 쇼핑몰 개발, 모바일앱 구축, 스토리텔링북·총람 발간, 온라인 채널 홍보 등 성주참외 산업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기획됐다.

이병환 군수 주재로 열린 이날 보고회는 성주참외산업 일선의 다양한 분야 리더들이 한자리에 모여 참외산업 발전전략 수립에 필요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내놓으며 전략수립을 위한 기본 틀 마련에 머리를 맞댔다.

용역보고는 9월 중간보고회를 거쳐 오는 11월 말 최종 평가회를 열 예정이다.

이병환 군수는 "올해를 성주참외산업의 기준으로 삼아 앞으로 50년을 내다보고 변화하는 소비 형태에 맞는 전략적인 마케팅으로 미래 시장을 주도해 나갈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