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입자 명부, 체온계 측정, 손 소독제를 비치하여 코로나 19 감염 예방

(사진제공=창녕군)  6일 안태명 창녕부군수(오른쪽)는 옥천계곡을 방문해 물놀이 안전 점검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창녕군) 6일 안태명 창녕부군수(오른쪽)는 옥천계곡을 방문해 물놀이 안전 점검을 하고 있다.

(창녕=국제뉴스) 홍성만 기자 = 창녕군은 본격적인  6일 여름 피서철을 맞이하여  창녕군 옥천계곡 물놀이 관리지역을 찾아 피서객들의 물놀이 안전점검에 나섰다.

이날 점검에는 안태명 부군수가 직접 현장을 찾아 인명 구조함, 구명조끼, 안전표지판 등 물놀이 안전 시설물 정비 및 코로나 19 예방을 위한 방역 수칙을 제대로 준수했는지 확인했다.

또한, 무더위 속에서 물놀이 이용객들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안전관리 요원들의 건의 사항을 청취하고 노고를 격려했다.

군은 지난 6월 1일부터 8월 16일까지 물놀이 대책 기간으로 지정 안전관리 요원 배치 및 안전시설물 등을 정비했으며, 올해는 코로나 19 확산에 따라 출입구에 출입자 명부, 체온계 측정, 손 소독제를 비치하여 감염 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안태명 부군수는 “올해는 코로나 19 여파로 해외여행이 제한되어 국내 피서지에 많은 이용객이 몰리는 만큼 단 한 건의 물놀이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사진제공=창녕군) 6일 안태명 창녕부군수(왼쪽)는 옥천계곡을 방문해 물놀이 안전 점검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창녕군) 6일 안태명 창녕부군수(왼쪽)는 옥천계곡을 방문해 물놀이 안전 점검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