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파이어진 제품 지원받아
‘천연 카페인’ 과라나와 스텔스 홍삼을 넣은 에너지 드링크

충남아산프로축구단 선수들이 스폰서십 체결을 축하하고 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 선수들이 스폰서십 체결을 축하하고 있다.

(아산=국제뉴스) 최진규 기자 =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이 파이어진 주식회사(대표이사 김성만, 이하 파이어진)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충남아산은 이번 후원 협약으로 파이어진 에너지 드링크를 후원 받아 경기 및 훈련에 사용함으로써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도모하고, 경기장 내 파이어진 A보드 설치 등 홍보활동에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FIRE+GINseng의 합성어인 파이어진은 열정+홍삼의 의미로 2017년에 설립된 에너지 드링크 제조 회사다. ‘홍삼’이 강조된 에너지 드링크가 주력 제품으로 기존 에너지 드링크에 비해 홍삼 함유량이 많으며 자체 기술력인 스텔스 홍삼 적용으로 홍삼 특유의 맛과 향을 중화시켰다. 또한, 과라나 카페인에 천연 감미료가 첨가되어 조화로운 맛과 효능을 자랑한다.

파이어진은 고속도로 휴게소와 파티장에서 주로 소비되고 있고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배구단과 후원 협약을 맺는 등 스포츠 마케팅 후원에도 적극 활동하고 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 이운종 대표이사는 “파이어진과 후원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 후원에 힘입어 선수단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스폰서십 체결 소감을 전했다.

구단 스폰서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충남아산프로축구단 공식 홈페이지와 구단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