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밴드 SURL이 오늘(5일) 신곡 <Don’t Say No>를 선보였다.

밴드 SURL의 소속사 해피로봇 레코드는 “밴드 SURL의 새 싱글 <Don’t Say No>가 금일(5일) 오후 6시 전격 발매, 같은 시각 SURL 멤버들과 박재범이 함께 출연한 타이틀 곡 ‘Don’t Say No (Feat. 박재범)’의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한다”고 전했다.

밴드 SURL의 새 싱글 <Don’t Say No>는 후반부의 기타 솔로와 랩의 조화, 그리고 캐치한 후렴구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타이틀곡 ‘Don’t Say No (Feat. 박재범)’와 기타와 베이스의 단단한 리프가 인상적인 하드록 기반의 곡 ‘침묵’까지 총 2개의 트랙들로 구성됐다. 보컬 설호승은 “이번 싱글에 수록된 2곡 모두 하고 싶은 말은 많지만 굳이 자세히 이야기하고 싶지 않은 상황에 대해 노래했다”고 밝히며 “이 곡들을 듣고 많은 분들이 위로와 공감을 얻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번 싱글의 타이틀곡 ‘Don’t Say No (Feat. 박재범)’에는 박재범이 피쳐링과 작사에 참여했으며,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밴드 SURL은 오는 8월 15, 16일 양일간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 ‘Ah, ah, ah, ah What can I do?’를 준비 중이며, 최근 CJ문화재단 튠업 21기에 최종 선정되어 더욱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