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 아토피, 건선 및 만성 피부질환을 주로 치료하는 자연으로한의원이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전국민이 힘든 시기 속에서 아토피치료 등 각종 피부질환으로 고생하는 환자들의 치료비용에 대한 경제적 부담을 줄여 드리겠다는 취지로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에 포함되는 질환은 아토피치료, 만성 습진, 화폐상 습진, 등이다. 아토피나 만성 습진 등의 난치성 피부질환은 치료기간이 길고 꾸준한 관리가 필요해 의료진과 환자 사이의 믿음과 소통이 필수다. 단어 그대로 ‘난치성’ 이기 때문에, 단기간에 좋아지기를 기대하는 것 보다는 꾸준한 치료와 관리를 통해서 서서히 증상을 완화시키면서 치료해야 한다.

올바르고 체계적인 치료를 받지 않으면 또 다시 재발이 생기는 경우가 많으므로 집중적인 치료와 질병에 맞는 생활관리를 유지하는 노력이 필요하다.

이에 자연으로한의원은 그 동안 찾아준 환자들에게 마음을 담은 감사의 인사와 함께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인해 경제적인 부담 때문에 치료를 위한 희망을 포기하지 말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 것.

사진=이병철 원장
사진=이병철 원장

자연으로한의원 이병철 원장은 “올바르고 체계적인 치료를 받지 않으면 또 다시 재발이 생기는 경우가 많으므로 집중적인 치료와 지속적인 생활관리의 유지가 필요하다. 치료에 대한 비용 부담을 안고 내원하는 환자분들이 경제적인 부분만이라도 부담을 덜어 내고 치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림과 동시에 치료 결과와 서비스 전반에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한다.

이어 “아토피치료 등 만성피부 질환은 면역체계의 이상으로 나타나는 질환인 만큼, 면역력을 안정화하는 생활습관으로 개선해야 한다. 규칙적인 생활 및 꾸준한 수면, 건강한 식습관으로 개선하면서 한의원의 치료방법을 진행한다면 증상 호전은 물론, 더욱 건강한 신체로 거듭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병철 원장은 “아토피치료 등 만성 피부질환은 한 번 발생하면 10년 이상 지속될 수도 있는 질환이기 때문에 올바른 치료 병원의 선택이 중요하다. 스테로이드제 등의 방식은 내성이나 부작용이 생길 우려가 있어 좋지 않으며 생활습관을 건강하게 관리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자연으로한의원 홈페이지 및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8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