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직원장보기의 날’통해 지역경제 회복에 기여,,,

 

(사진제공=창녕교육지원청)   8일 창녕교육지원청 직원들이 창녕전통시장에서 장보기를 하고있다.
(사진제공=창녕교육지원청) 8일 창녕교육지원청 직원들이 창녕전통시장에서 장보기를 하고있다.

(창녕=국제뉴스) 홍성만 기자= 창녕교육지원청은 지난 8일 창녕읍 전통시장에서 '직원 장보기의 날' 행사를 가졌다.

'직원 장보기의 날' 행사는 지난 5월 창녕교육지원청과 창녕읍 시장상인회 간 1시장-1기관 청렴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한 뒤 이번이 3번째로, 매월 1회 직원들이 시장에 직접 나가 코로나 19로 힘든 지역 경제에 꾸준히 도움을 주고 있다.

직원들은 평소 장보기를 미루어 두었다가 이날을 통해 시장 상인들을 격려하고, 따뜻한 대화도 나누며 생필품들을 구입하여 시장 상인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홍영원 교육장은 "장보기의 날 행사는 이번이 3번째로 함께 꾸준히 어려움을 극복해나가고자 하는 의미를 주는 날로써 앞으로도 직원들과 함께 지속해서 진행할 계획이다."라며 "우리 창녕 군민들 모두가 힘을 내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창녕교육지원청)   8일 창녕교육지원청 직원들이 창녕전통시장에서 장보기를 하고있다
(사진제공=창녕교육지원청) 8일 창녕교육지원청 직원들이 창녕전통시장에서 장보기를 하고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