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방송 캡처
사진=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방송 캡처

배우 송중기의 열애설 전말이 '풍문쇼'에 공개됐다.

22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이하 ‘풍문쇼’)에서는 송중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최근 법조계와 SNS 상에서는 송중기와 한 변호사와의 열애설이 제기돼 화제를 모았다.

이에 연예부기자는 “보통 열애설이 언론에 공개되기 전에 증권가 지라시에 소문이 돌기 시작하는데 송중기 열애설은 특이하게 법조계를 중심으로 소문이 먼저 돌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러던 중 지난 11일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는 출처 미상의 글이 SNS에 올라왔다. 그 글에는 송중기와 열애 중이라는 변호사의 신상정보가 담겼는데 그러면서 송중기가 그 변호사와 열애 중이라는 것이 기정사실처럼 돼버린 거다”라고 말했다.

다른 연예부 기자는 "또 특이했던 게 보통 스타들의 열애설은 열애설이 먼저 나가고 소속사의 입장이 나가는데 송중기 열애설은 소속사에서 부인하는 공식입장이 먼저 나갔다. 그리고 그러면서 열애설이 알려졌다"며 "나는 이번 열애설은 열애설이라는 말이 정말 어색하다. 루머, 지라시라고 지칭하는 게 맞는 거 같다. 그리고 사실 이 지라시를 안 받아본 기자는 없었다. 그런데 굳이 기사화 할 필요성을 못 느꼈다. 확인하는 것도 무의미하게 느껴졌다. 그래서 지라시가 기사화 된 좋지 않은 예가 아닌가 싶다"라고 생각을 전했다.

한편 ‘풍문으로 들었쇼’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2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