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메이크스타
사진=메이크스타

메이크스타와 골든차일드가 팬들을 향한 또 하나의 선물을 마련했다. 영상통화 이벤트 2탄을 마련, 글로벌 팬들과의 깜짝 만남을 다시 준비한 것.

메이크스타는 지난 3일부터 오는 10일까지 골든차일드 미니 4집 'Take A Leap' 발매 기념 영상통화 이벤트 2탄을 마련했다. 앞서 메이크스타와 골든차일드의 영상통화 프로젝트가 팬들의 뜨거운 사랑 속에 성황리 종료됨에 따라, 다시 한번 팬들에게 소중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

골든차일드 영상통화 이벤트는 응모기간 내 메이크스타 프로젝트 페이지에서 골든차일드 미니4집을 구매한 전원 중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해 초청한다. 또한 메이크스타 프로젝트 페이지를 통해 골든차일드 미니 4집을 구입하고, 응원 글에 영상통화 이벤트 공유를 남긴 사람을 대상으로 20명을 추첨해 멤버의 사인 폴라이드 사진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모든 응모자들에게 스타메이커 증서, 골든차일드 미니 4집 1매와 포스터, 그리고 첫 프로젝트와는 다른 B버전 미공개 포토카드 2장, 영상통화 이벤트 응모권 등이 전달된다.

메이크스타 측은 "골든차일드 영상통화 이벤트는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팬들에게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이라면서 "현재 수십여개 국가에서 높은 참여율을 보이고 있는 것은 물론, 프로젝트 페이지에 골든차일드 응원 글이 끊이지 않고 게시되며 새로운 영상통화 프로젝트를 향한 뜨거운 사랑을 실감케 했다"고 전했다.

한편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를 연결해 글로벌 팬들에게 더 가까이 우리의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