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울아트센터에서 예술강좌로 행복충전 하세요!

이동순교수(사진제공=행복북구문화재단)
이동순교수(사진제공=행복북구문화재단)

(대구=국제뉴스) 김삼조 기자 = (재)행복북구문화재단(대표 이태현) 행복예술아카데미에서 2020년 여름학기 수강생을 오는 6월 22일(월)부터 모집한다. 어울아트센터 1층 접수센터에서 방문접수로 가능하며, 7월 1일(수)부터 8월 22일(토)까지 수업을 듣게 된다.

이번 여름학기는 살풀이(한국무용), 청소년을 위한 표현무용, 팝아트, 현대인과 와인문화, 아로마조향 등 다양한 분야의 강좌를 새롭게 신설하여 문화예술교육 접근성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인문예술, 미술, 음악, 무용, 어린이예술 분야의 다양한 커리큘럼의 행복예술아카데미는 1:1 개인레슨부터 그룹수업까지 문화예술분야에서 현역으로 활동 중인 실력 있는 강사 분들의 수준 높은 강의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여름학기 명사초청 인문학특강으로 시인이자 문학평론가, 가요해설가로 활동 중인 이동순 교수의 <노래로 들어보는 한국현대사>를 7월 16일(목) 오후 4시 어울아트센터 함지홀(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노래와 문학, 그리고 한국 현대사에 관심 있는 지역민이라면 사전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여가능하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관객석 거리두기 시행으로 미예약자는 입장이 불가능 하며, 신청은 6월 22일(월)부터 홈페이지 혹은 전화로 가능하다.

현재 어울아트센터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모든 강의실을 소독하고 있으며, 입장 전 발열체크 및 문진표 작성을 실시하며 안전에 힘쓰고 있다. 또한 마스크 착용, 손 소독, 비말 가림판 사용, 생활 속 거리두기 등을 모두가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접수 및 자세한 사항에 대한 문의는 행복북구문화재단 홈페이지나 전화 또는 어울아트센터로 방문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