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전시 마케팅·비서 겸 총무 각 1명,
경력직 16일까지, 계약직 9일까지 원서접수

제주국제컨벤션센터 전경.
제주국제컨벤션센터 전경.

(제주=국제뉴스) 문서현 기자 =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 김의근, 이하 ICC JEJU)가 제주 MICE 산업을 함께 이끌어갈 경력직 및 계약직 직원을 채용한다.

경력직 직원은 전시 기획과 전시 마케팅 분야에서 각 1명씩 총 2명을 정규직(5급)으로 채용한다. 

응모자격은 전시 기획의 경우 회의/전시 기획·운영 관련 경력 2년 이상, 전시 마케팅의 경우 회의/전시 마케팅 관련 경력 2년 이상으로, 공고일 전일 기준 ICC JEJU에서 지정한 공인어학성적을 보유하고 있어야한다.

정부 정책에 따라 블라인드 입사 지원 및 면접을 진행하며, 임용예정일은 2020년 7월 15일이다. 채용 후에는 서귀포시 중문동에 위치한 ICC JEJU 전략사업추진단에서 근무한다.

계약직 직원은 비서 겸 총무업무를 담당할 자로 1명 채용한다.

입사 지원에 필요한 경력은 없다. 경력직 직원 채용과 마찬가지로 블라인드 입사 지원 및 면접을 진행한다.

임용예정일은 2020년 7월 1일로 임용 후 2022년 3월 31일까지 21개월간 ICC JEJU 경영기획실에서 근무한다.

채용공고는 ICC JEJU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하고 있으며, 공고 및 서류 접수 기간은 경력직 직원은 오는 16일까지, 계약직 직원은 오는 9일까지이다.

원서접수는 E-Mail(chko83@iccjeju.co.kr) 제출만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ICC JEJU 경영기획실 인사담당자(064-735-1014)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