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교육청Wee센터, 전문자문위원 위촉식 및 사업계획 설명회 개최
영주교육청Wee센터, 전문자문위원 위촉식 및 사업계획 설명회 개최

(영주=국제뉴스) 백성호 기자 = 영주교육지원청(교육장김점섭)Wee센터는 4일 영주교육지원청 중회의실에서 자문위원 6명과 Wee센터 관계자 11명이 참석하여 자문위원 운영 내실화를 위한 Wee센터 전문자문위원 위촉식 및 사업계획 설명회를 가졌다.

Wee센터 전문자문위원은 영주경찰서 여성청소년계 심수경 계장, 영주시 법률 홈닥터 최기훈 변호사, 영주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 석희정 사무국장, 영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임경선 팀장, 새희망병원 정신과 조성일 과장, 동양대학교 조현재 교수 등 청소년 관련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했다.

이들은 영주 관내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Wee센터 운영 지원을 위해 활동할 예정이다.

전문자문위원 위촉식과 더불어 2020년 영주Wee센터 사업계획 설명회를 가졌으며, 이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 네트워크를 보다 활성화하는 기회가 되었다.

영주교육지원청 Wee센터 센터장인 박은옥 교육지원과장은 “학생들에게 행복서비스를 제공하는 영주Wee센터의 역할이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면서 “영주Wee센터는 전문자문위원회의 각 분야별 전문적인 자문을 통해 각 기관과 연계 안전망을 구축하고, 학생상담에 있어 보다 전문적이고 효과적인 개입 방법을 찾아 부적응 학생들의 적응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