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B국민은행) 리브엠 6월 맞이 통신비 절약 이벤트 실시
(사진제공=KB국민은행) 리브엠 6월 맞이 통신비 절약 이벤트 실시

(서울=국제뉴스) 박종진 기자 = KB국민은행 Liiv M(이하 리브엠)은 6월을 맞아 ‘통신비 첫 달 무료쿠폰 이벤트’와 ‘태블릿 6개월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통신비 첫 달 무료쿠폰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예금·적금·신탁·펀드·방카슈랑스 등의 수신상품 , 오픈뱅킹, 스타뱅킹·리브·리브똑똑·스타알림 등의 앱을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통신비 첫 달 무료 쿠폰을 LMS로 제공한다.

LMS 쿠폰번호를 리브엠 홈페이지에서 등록하고 ‘LTE 11GB’ 요금제를 가입하면 Liiv Mate 22,000 포인트리를 제공받아 첫 달 무료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리브엠은 태블릿, 패드 등 세컨드 디바이스 사용 고객을 위한 ‘스마트LTE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말까지 ‘태블릿 6개월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브엠 모바일 이용 고객이 추가로 ‘스마트 LTE 10GB’요금제(1만 500원)를 가입하면 월 2200원의 모바일 결합 할인과 매월 Liiv Mate 8300 포인트리를 6개월간 제공해 데이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이 리브엠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금융과 통신의 결합을 통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