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정글의 법칙’ 방송화면 캡처
사진= ‘정글의 법칙’ 방송화면 캡처

 

‘정글의 법칙’ 김병만이 10년 만에 전설의 듀공을 만났다.

지난 3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는 수중 다이빙에 도전한 김병만, 이영표, 노우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사실 부정적인 게 컸다. 다이버 중에 10%밖에 못 봤다는 듀공을 볼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말했다.

스노클링과 바다수영이 익숙치않았던 이영표도 ”볼 수 있을 거 같았다. 무조건 봐야지 하는 마음이었다”라며 의지를 보였다.

이후 길고 긴 바다수영 끝에 병만족 앞에 희미하고 거대한 듀공의 실루엣이 나타났다.

김병만은 “꿈의 한 장면, 아니 꿈에서 봐야 될 장면이 보였다”라며 “되게 호감형이었다. 마음 같아서는 당장 안고 싶은 덩치 큰 인형 같은 느낌이었다”라고 말했다.

이영표는 “진짜 귀엽다. 진짜 귀엽고 착하게 생겼다. 둘리같이 생겼다. 친구 같이 생겼는데 팔로우하라면 팔로우도 할 수 있을 거 같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김병만은 “듀공이 잠을 안 자고 있을 때는 보기가 힘들다더라. 자고 있어서 다행이었다. 실컷 듀공을 봤다”며 “정말 행운이었다. 딱 본 순간 가기 싫었다. 가까이서 보고 같이 셀카도 찍고 물속에서 긴 시간을 보냈는데 시간 가는지 몰랐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영표는 “같은 방향으로 따라 가는데 듀공과 우리가 마치 한 팀인 것 같았다. 그 모습이 내 머릿속에 사진처럼 남아있다. 이건 환상 속의 한 장면인 것 같다. 평생 못 잊을 추억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