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2020년 7월 9일부터 16일까지 부천시 일대에서

(자료사진)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자료사진)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부천=국제뉴스) 안희영 기자 = 제2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집행위원장 신철, = BIFAN)는 6월 16일까지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영화제 배지는 온라인 사전등록을 이용하면 3만 원에 구입할 수 있다.

배지 신청 대상은 △게스트 △B.I.G 참가 개인 및 단체 회원 △프레스 등이다. 영화·영상 관련 산업 및 영화제 종사자, B.I.G(BIFAN 산업프로그램) 참가 희망 단체의 회원, 국내외 언론사 기자 등이다.

올해의 경우 국내의 영화·영상 관련 대학 및 그에 준하는 교육기관의 학생까지 신청할 수 있도록 모집 범위를 확대했다.(이상 다음 페이지의 배지 안내표 참조).

배지를 발급받으면 영화제 기간 동안 일반 상영작에 한해 1일 최대 4편을 볼 수 있다.

게스트 패키지 수령, 영화제 이벤트 출입 등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배지 신청은 BIFAN 배지 사이트(guest.bifan.kr)에서 가능하다.

등록 기간 동안에 배지 카테고리(게스트·B.I.G·프레스)의 안내에 따라 BIFAN에서 요청하는 증빙자료를 제출하고 영화제의 승인을 거쳐야 한다.

등록 기간 내 결제하면 배지 신청이 완료되며, 영화제 기간에 지정 배지 데스크에서 수령할 수 있다.

※ 배지 가격은 △3만 원(사전등록 기간, 5월 18일~6월 16일) △5만 원(영화제 현장등록)이다. 단, 프레스 배지의 경우 사전등록은 무료(이용 사례 없을 경우 이듬해 페널티 부여 가능) 현장등록은 3만 원 결제 후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bifan.kr) 참가 안내 페이지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