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의 청소년 종합예술가를 키워라!

영주의 청소년 종합예술가를 키워라! (나는야 종합예술가 포스터)
영주의 청소년 종합예술가를 키워라! (나는야 종합예술가 포스터)

(영주=국제뉴스)백성호 기자 = 영주소백산예술촌(대표 조국원)에서는 2020 경북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나는야 종합예술가'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대상은 영주시에 거주하는 초등학생 고학년부터 고등학생까지이며 취약계층을 일정비율 선발하고 일반아이들을 선발한다. 프로그램 참가를 희망하시는 분은 이달 28일까지 클라우드컬처스 홈페이지(www.cloudcultures.co.kr)의 안내사항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꿈다락 토요문화학교는 또래나 가족 간 소통하는 여가문화 조성을 위해 추진되고 있으며 '나는야 종합예술가'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아동청소년이 문화예술 소양을 함양하고 좋아하는 예술장르를 찾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교육을 제공한다.

프로그램은 부석면 소재의 영주소백산예술촌(영주시 부석면 영부로 71-5)에서 진행되며 6월에서 11월까지 대상에 따라 총 3기수, 기수별 9회의 수업으로 나눠져 진행된다. 비용은 전액 무료이며 자세한 세부 일정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수업내용은 타악, 무용, 연극 장르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예술의 방법과 창의적인 사고, 타 장르를 융복합하여 표현하는 방법에 대해서 배우게 된다.

한편,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나는야 종합예술가' 프로그램 설명회를 5월 30일 빨강인형극장(후생시장 내)에서 진행하며 프로그램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전화번호로 문의하시면 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