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요즘 가장 잘 나가는 남자 송중기의 새로운 연인인 하연수가 주목 받고 있다.

 신인배우 하연수가 감각적이면서 세련된 캐주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의의 광고에서 2013년 글로벌 모델 송중기와 함께 호흡을 맞췄다.

 송중기의 파트너로 함께 할 이번 쌤소나이트 레드의 모델 자리는 50:1이라는 치열한 경쟁률을 보이며 많은 여배우들의 러브콜을 받았으나 신인 배우 하연수가 낙점되며 당찬 신인의 면모를 보여줬다.

 높은 경쟁력을 뚫고 올라온 그녀인 만큼 연기력을 요하는 몽환적이고 판타지스런 느낌을 담아내야 하는 이번 화보에서 신인답지 않은 완벽한 포즈와 다채로운 표정을 뽐내며 스텝들에게 극찬을 받았다.

 특히, 파트너였던 송중기와 개성 넘치는 마스크의 소유자 하연수가 어우러져 한편의 화보집을 방불케 할 만큼 멋진 작품이 탄생했다.

 또한 그녀는 다양한 적극적인 자세로 촬영장 분위기를 리드하며 촬영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쌤소나이트 관계자는 하연수의 캐스팅에 대해 "몽환적이면서 신비로운 이미지와 도시적인 이미지, 그리고 사랑스러움까지 공존하는 마스크가 쌤소나이트 레드의 감각적인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며 "쌤소나이트 레드의 새 얼굴인 하연수가 경쾌하고 독특한 이미지를 전달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대세남 송중기와 함께하는 하연수의 쌤소나이트 레드 광고는 2월부터 TV광고 및 다양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연수는 이병헌, 한효주, 고수, 한가인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가 야심 차게 발굴해 낸 2013년을 빛낼 기대주로 현재 스킨푸드 광고 에피소드 중 한편에 출연 중이며 이 CF에서 입사면접에 떨어져 애절한 눈물연기를 선보인 후 금방 다시 웃음을 되찾는 모습을 선보여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단번에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한편 하연수는 올 3월 개봉을 앞둔 영화'연애의 온도'에서도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연예계의 샛별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