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온라인뉴스팀 = 메이크스터디가 22일 실무 OA자격증 관련 인터넷강의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현재 취준생 및 대학졸업예정자, 직장인들이 제일 필요로 하는 IT자격증으로 MOS자격증, 컴퓨터활용능력자격증, ITQ 등 실무OA자격증이 있으나 자격증에만 투자하기에는 사회가 요구하는 능력이 많다.

이에 메이크스터디는 학원을 찾아가는 시간을 줄이고, 단기간에 자격증 취득이 가능한 ‘실무 OA자격증’ 인터넷강의를 선보였다. 컴퓨터뿐만 아니라 모바일로도 강의시청이 가능하므로, 언제 어디서나 강의를 볼 수 있으며 단기간에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메이크스터디의 ‘실무 OA자격증’(MOS자격증, 컴퓨터활용능력자격증, ITQ 등) 강의는 유명 개그맨들이 강사로 참여하여 색다른 강의를 내놓았다.

메이크스터디의 ‘실무 OA자격증‘강의는 ▲엑셀(강사:오나미) ▲엑세스(강사:김재육) ▲워드(강사:송준근) ▲파워포인트(강사:정세협) ▲엑셀 고급(2월 9일 오픈예정) ▲한글(2월 16일 오픈예정)로 구성돼 있다.

여러 자격증을 따로 공부하는 것이 아닌 ▲엑셀(강사:오나미)강의 하나만 들어도 mos자격증의 엑셀, 컴퓨터활용능력 2급 자격증, ITQ의 엑셀 등을 한 번에 공부할 수 있는 강의로 시간이 부족한 취준생, 대학생, 직장인이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강의이다.

메이크스터디는 다양한 직업군의 1차 테스터들을 대상으로 YBM에서 주관하는 MOS 시험을 실시, 합격률 99%를 기록하면서 전문성을 입증한 바 있다(1차 테스터들은 배우, 모델, 개그맨, 일반 대학생, 고등학생 등으로 이루어졌으며 1개월간 미리 메이크미라클의 강의를 들은 후 시험이 치러졌다).

메이크스터디의 강의를 듣기만 해도 본사 메이크미라클에서 진행하는 연탄기부에 자동 참여하여 교육과 나눔을 함께하게 된다.

추후 메이크스터디에서는 보컬강의, 뷰티강의, b-boy 강의 등을 인터넷강의로 내놓을 예정이며 다양한 분야의 유명 연예인들과 협업하여 내놓을 예정이다.

현재 티켓몬스터(http://www.ticketmonster.co.kr)에서 메이크스터디 ‘실무 OA자격증’강의를 70%할인 1주일 한정판매를 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강의 내용은 메이크스터디 홈페이지(http://www.make-study.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