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온라인뉴스팀 =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 인터랙티비(대표 문성운)는 위치기반 소셜커머스 '딩동'이 신년을 맞아 '2015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예로부터 복(福)을 불러들이기 위해 복주머니를 만들어 선물하는 풍습에 착안해 신년에도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복주머니 이벤트'를 기획했다.

딩동몰에서 복주머니가 붙어있는 상품들은 모두 30% 특별 할인을 받아 구매할 수 있다.

주요 대상 상품은 투썸플레이스의 '아메리카노‧카페라떼', 엔제리너스의 '카페라떼', 스무디킹의 '스트로베리 익스트림S', 공차의 '블랙밀크티 with펄' 이다.

30% 특별 할인과 함께 무료로 적립한 딩동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어 포인트를 많이 보유한 회원이라면 무료 구매도 가능하다.

복주머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인터랙티비 관계자는 "사용자 위치를 기준으로 주변 매장의 정보를 제공하는 위치기반 소셜커머스 딩동은 누적다운로드 800만 건, 이용자 200만 명에 이르는 국내 대표 '모바일 위치기반의 소셜커머스' 서비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딩동 홈페이지(www.dingdongma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