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디다스가 한국프로농구 3개 구단 선수들을 담은 홍보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했다. (사진=아디다스 제공) 국윤진 기자 kookpang0510@hanmail.net

(서울=국제뉴스) 국윤진 기자 =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고양 오리온스, 부산 kt 소닉붐, 서울 삼성 썬더스 등 3개 프로농구 구단 선수들을 담은 '부스트유어팀아디다스(boost your # teamadidas)' 홍보 영상을 공식 유투브 채널과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흑백으로 촬영된 이번 영상은 환상적인 덩크슛부터 3점 슛, 공간 패스, 빠른 속공 플레이 등 선수들의 화려한 플레이와 실제 경기모습을 편집한 것이다.

특히 영상에는 혁신적인 기술력과 폭발적인 움직임을 제공하는 아디다스 부스트 콘셉트와 함께 '부산 kt 소닉붐', '고양오리온스', '삼성 썬더스' 등 각 구단 특징이 담겼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내달 11일까지 아디다스 공식 페이스북에 게시된 구단 영상에 본인이 응원하고 싶은 선수 이름과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9명에게 응원한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아디다스 농구화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영상은 아디다스 유투브 채널(www.youtube.com/adidasisallin)과 아디다스 농구 페이스북(www.facebook.com/adiCour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디다스는 지난해 부산 kt와 고양 오리온스, 올해 서울 삼성과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11년간 미국 프로농구 NBA등에 공식 유니폼을 제공하는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