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지연 기자 = 성공적인 솔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슈퍼주니어 규현이 첫 미니앨범 '광화문에서'로 월간 음반 차트 정상에 올랐다.

지난 11월 13일 발매된 규현의 첫 솔로 앨범 '광화문에서'는 음반판매량 집계사이트 한터차트에서 11월 월간 음반 차트 1위를 차지해, 차세대 발라드 황태자 규현의 파워를 다시 한번 보여줬다.

앞서 규현은 이번 앨범으로 국내 각종 일간 및 주간 음반 차트 정상은 물론,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와 대만 음반판매량 집계 사이트 FIVE MUSIC의 한일 주간 차트에서도 2위에 올라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특히, 타이틀 곡 '광화문에서'는 국내 각종 음원차트 정상을 휩쓴 것을 비롯해 차트를 역주행해 1위에 오르는 저력도 과시하며 현재까지도 상위권에서 롱런 중이며, 아시아 8개 지역 아이튠즈 종합 앨범차트 1위, 콜롬비아, 멕시코, 칠레, 캐나다, 미국 등 세계 각국의 팝 앨범차트 상위권 랭크 등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규현은 '광화문에서'로 M.net '엠카운트다운' 2주 연속 1위, KBS '뮤직뱅크' 1위, MBC '쇼! 음악중심' 1위, MBC 뮤직 '쇼! 챔피언' 1위 등 음악 방송에서도 총 5개의 트로피를 거머쥐며 각종 음악 차트의 정상을 차지, 가요계 '광화문에서' 열풍을 실감케 했다.

타이틀 곡 ‘광화문에서’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규현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완벽히 조화를 이룬 발라드 곡으로, 가사에는 연인과의 이별을 계절이 주는 아름다움과 변화에 빗대어 담담하게 표현, 해 폭 넓은 세대의 공감을 자아내며 2014년 가을 최고의 발라드 곡으로 호평 받고 있다.

한편, 규현은 첫 미니앨범 '광화문에서'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